
안녕하세요 대호입니다 ![]()
2018년도 12월 10일 주간공정회의 소식을 전해드리러 왔습니다 !
회의는 대개 한주를 마무리하며 금요일에 하는데요, 이번 회의는 월요일에 진행되었습니다.
먼저 차량안전기원제를 지냈는데요, 사진으로 보실까요 ?



정성스레 준비한 음식을 차리고 모두 한마음으로 안전을 기원했습니다.



한 주의 업무를 마무리하고, 다음 주 계획을 수립하는 업무공정회의입니다.


회의가 끝난 후 뒷풀이 자리를 가졌습니다.
맛있는 회로 ~~~~~
2018년도 모두 무사히 마무리하시기를 바라며
저는 다음소식으로 돌아오겠습니다 ![]()